좌측 상단 메뉴의 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요청버튼을 누르시고, 환불 양식 내용 작성하시어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PC버전) (확인일로 부터 7영업일 이내에 등록된 계좌로 환불됩니다.)
기프트엔 포인트를 충전후 이용하고 남은 잔여 포인트에 대하여 환불요청이 가능하며, 재정경제부에서 고시한 ‘인터넷이용관련소비자피해보상’에서 규정한 위약금(총이용료의 10%) 및 PG수수료, 송금비용을 공제한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위약금 및 PG수수료, 송금비용의 합계는 최소 1,000원이며, 환불 대상 금액이 1,000원 미만의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 충전일로부터 5년간 권리를 행사하지 않은 유료 포인트의 경우 상법 제64조에 의거 환불되지 않습니다. - 무상으로 회사가 지급해드린 포인트 및 쿠폰 등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환불액 = 포인트 잔액 - 수수료(포인트 잔액의 10%) 단, 무통장 입금을 이용하여 충전한 포인트의 경우 90일 이내 환불요청시 위약금을 제하지 않고 100% 환불해 드립니다.
Q
쿠폰 환불 및 기간연장이 가능한가요?
A
발송된 B2B 상품은 환불 및 기간연장이 불가합니다.
Q
기프트엔의 유효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B2B 기업 전용 상품으로 유효기간은 60일 입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유효기간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Q
기프트엔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기프트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미사용건에 한하여 SMS재발송 처리 가능합니다. SMS으로 받으신 쿠폰번호로도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Q
쿠폰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미사용건에 대해 발송비 200원/건당 차감하고 취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Q
기프트엔을 어떻게 이용하나요?
A
기프트엔 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가입 및 로그인 2. 요금충전 (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 3. 발송할 상품 선택 후 발송하기 버튼 클릭 4. 발송 제목/내용/회신번호 작성 5. 발송 명단 업로드 (대량은 엑셀등록) 6. 발송정보저장하기 클릭 7. 발송건수 및 전화번호 체크 후 쿠폰발송하기 클릭 8. 발송완료
Q
기프트엔은 무엇인가요?
A
기프트엔은 다른 사람에게 모바일로 선물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로 받은 선물(쿠폰)을 가지고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쿠폰번호 인증 후 상품을 수령하거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